대한건설협회, 수도권·강원 회원사 정책 간담회 개최

서울, 인천, 경기, 강원 회원사 대표 50여명 참석

허문수 기자 | 기사입력 2026/05/27 [15:14]

대한건설협회, 수도권·강원 회원사 정책 간담회 개최

서울, 인천, 경기, 강원 회원사 대표 50여명 참석

허문수 기자 | 입력 : 2026/05/27 [15:14]

▲ 대한건설협회는 27일 세종사무소에서 서울, 인천, 경기, 강원 회원사 대표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책 간담회를 개최했다.(사진 = 대한건설협회)    © 매일건설신문


매일건설신문=허문수 기자|대한건설협회는 27일 세종사무소에서 수도권 회원사를 대상으로 정책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최태진 서울시회장, 권혁진 상근부회장을 비롯해 정형열 부산시회장, 소재철 전북도회장, 황근순 경기도회장, 박은상 인천시회장, 최상순 강원도회장과 서울, 인천, 경기, 강원 회원사 대표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간담회에서는 협회 주요 추진사업에 대한 설명과 함께 지역 건설업계의 애로사항 및 주요 현안을 청취하는 시간을 갖고, 법무법인 태평양 박성용 변호사가 중소 건설사의 가업승계와 관련한 주요 유의사항과 사전 준비 방안에 대해 강연을 진행했다.

 

권혁진 상근부회장은 “전국 회원사를 직접 찾아가 청취한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정책에 적극 반영해 나가겠다”며, “회원사의 경영 부담 완화와 지역 건설업계 활력 제고를 위해 협회 차원의 대응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허문수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