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서울강남고용노동지청, 일·생활 균형 확산 맞손

SRT 수서역에서 고용노동정책 홍보

조영관 기자 | 기사입력 2022/10/26 [08:12]

SR·서울강남고용노동지청, 일·생활 균형 확산 맞손

SRT 수서역에서 고용노동정책 홍보

조영관 기자 | 입력 : 2022/10/26 [08:12]

▲에스알(대표이사 이종국·사진 왼쪽 다섯 번째)은 25일 고용노동부 서울강남지청(지청장 김두경·사진 왼쪽 네 번째)에서 일·생활 균형 문화 확산 및 고용노동정책 홍보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매일건설신문

 

SRT 운영사 에스알은 25일 고용노동부 서울강남지청과 일·생활 균형 문화 확산 및 고용 노동 정책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에스알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서울강남고용노동지청과 공동 파트너로서 일·생활 균형 근로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또한, SRT 수서역 고객라운지 등 역사 맞이방 내 디지털 사이니지와 게시판을 통해 이용객들에게 국민취업지원제도,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 등 주요 고용노동정책을 홍보하기로 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일·생활 균형 문화 확산을 위한 국민 캠페인이 많은 SRT 고객들에게 확산되길 바란다”며, “일·생활 균형 일터조성을 위해 일하는 방식과 근로문화가 개선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스알은 근무시간선택, 시차출퇴근 등 주중 집중근무를 통한 탄력근무제를 확대해 운영하고 있으며, 노사 공동으로 연차휴가 사용 활성화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직원들의 일·가정 양립과 직원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조영관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