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경제종합
㈜비라이너와 ㈜피식스컨설팅간 MOU 체결
건설현장 공정관리 체질 개선 상호 협력
허문수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11/19 [09:0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허문수 기자



 

국내 토종 BDM기법 기반의 공정관리 프로그램인 비라이너(Beeliner)’를 개발하고 운영하는 비라이너(대표 김준성)Smart PM/공정관리 전문기업인 피식스컨설팅(대표 장대철)간 업무협약서(MOU)18일 체결하였다.

 

양 회사는 업무협약을 통해 대한민국 건설현장 공정관리 체질 개선을 위한 주요 사업 운영 등에 대하여 적극 협력하고, 현장 공정관리 업무의 고도화에 역점을 두고 공정관리 용역서비스, 교육, 소프트웨어 개발 등에 상호 협력키로 했다.

 

이와함께 국내 현실에 적합한 전문공정관리 솔루션(Beeliner )과 스마트 건설의 체계적인 기술(BIM, 4D, 5D, VR, AR, AI ) 개발과 교육 등을 통해 공정관리를 쉽게 이해하고 적용하여 사업을 실질적으로 주도하고 사업을 성공시키는 역할을 감당하도록 협약을 체결했다.

 

이외에도 양 회사의 발전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에 대하여 양 회사가 가진 독창적인 공정관리 소프트웨어 기술과 차별화된 Smart PM기술의 융합이 가능해짐에 따라, 국내 공정관리와 Smart Construction의 발전에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

ⓒ 매일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트렌드 ISsUe
“시설노후화·기후변화 등 도시문제 해결…스마트 기술 필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