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사회
사회종합
RISE어학원, 내년 평촌캠퍼스 학원생 모집
전 엔지니어링협회 송각구 팀장, 새로운 사회 출발
허문수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10/19 [09:3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한국엔지니어링협회 송각구 팀장이 RISE 어학원에서 새롭게 사회생활을 출발했다.

 

RISE 어학원 평촌캠퍼스는 강의실 10, 쿠킹룸 1, 놀이방 1, 스터디 룸 1, 도서관, 실내 운동장(실내 Gym room)1, 실외 운동장 1개 등 총 200평 규모로 안양 비산동에 20204월 개원, 내년 RISE 학원 평촌캠퍼스 유치부, 초등부, 영재원의 인재 모집한다고 밝혔다.

 

학원생 모집중인 RISE 어학원 평촌캠퍼스는 1개 반을 최대 12명의 정원으로 구성됐으며 1명의 원어민 담임선생님과 1명의 2중 언어 한국인 담임선생님이 늘 아이들과 함께 교실에서 상주하며 학습과 생활 전반을 지도해 준다.

 

특히 RISE 어학원 평촌캠퍼스는 건강하고 깨끗한 환경을 위해서 매일 등원 시 교사, 원생, 부모님, 외부 방문객 등에 대해 발열 체크, 손 소독제 사용, 마스크 철저 착용하고 있고 어학원 지속적인 소독 및 환기 등 원내/(기본 하루2, 수시) 예방수칙을 준수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함께 코로나 예방을 위해 5,000여권의 영어원서를 거의 전부 비닐로 커버하여 어학원에서 재원생들이 책을 읽거나 대여시에도 안전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도 전했다.

 

기타 문의 및 상담 전화는 031-386-2329 이다.

ⓒ 매일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트렌드 ISsUe
“시설노후화·기후변화 등 도시문제 해결…스마트 기술 필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