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기관
공공기관
한전KDN,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획득
제품개발·기술력 향상 등 고객만족 서비스 제고 공로
조영관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5/15 [08:1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14일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 인증서 수여 모습          © 매일건설신문

 

한전KDN은 산업통상자원부로 부터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Service Quality Certification) 인증을 5회 연속 획득하고, 지난 14일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 인증서를 수여받았다고 밝혔다.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제도는 서비스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정부가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에게 인증서를 수여하고 우수업체로 널리 공표하는 제도다. 평가단이 기업 현장을 방문해 서비스품질 시스템 전반을 평가하고 성과가 탁월한 우수 기업을 선정·지원한다. 한전KDN은 2005년 최초 인증을 획득한 이후 5회째 인증을 획득하고 있다.

 

이번 평가에서 한전KDN은 ▲ISO9001:2015 인증 전환 획득 ▲ISO/IEC 20000․27001 동시 획득 ▲원격검침시스템(AMI) 검침성공률 및 안정성 향상 ▲모바일 기반의 현장업무시스템을 통한 전력계통 IT설비 기술지원 적기처리 등의 탄탄한 서비스품질 시스템을 갖추고 적극적인 개선활동을 통해 제품개발과 기술력 향상 등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꾸준히 노력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박성철 한전KDN 사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경영혁신과 고객만족 서비스 강화를 통해 국가 에너지ICT산업의 미래를 여는 선도 공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조영관 기자

 

ⓒ 매일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전KDN, 한국서비스진흥협회 관련기사목록
트렌드 ISsUe
“시대에 맞는 '주택관리사법' 제정에 총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