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기관
업계
상아매니지먼트컨설팅, ‘AI기반 CM 자동화시스템 TCIC’ 무료 세미나 개최
내달 10일, 롯데월드타워 SKY31 컨벤션 오디토리움
조영관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4/19 [14:2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상아매니지먼트컨설팅이 건설사업관리의 모든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AI기반 건설사업관리 자동화시스템 TCIC’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

 

건설 PM분야 전문 IT기업인 (주)상아매니지먼트컨설팅은 내달 10일 오후 1시부터 롯데월드타워 31층, SKY31 컨벤션 오디토리움 (auditorium)에서 창립 27주년 기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AI기반 계획부터 실투입까지 전 과정의 자동관리시스템 TCIC과 BOT기능으로 혁신화된 AI-PMIS, WEB기반으로 강화된 ez-PERT, ez-4D 등 건설사업관리 능력과 대외 경쟁력을 대폭 업그레이드시켜줄 특화된 솔루션과 적용사례 등을 발표할 계획이다.

 

무료로 실시되는 이번 세미나는 장소 관계 상 선착순으로 마감하며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기타 문의는 상아매니지먼트컨설팅 마케팅 담당자(전화 02-3415-2166)에게 하면 된다.

 

 

 

/조영관 기자

 

ⓒ 매일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트렌드 ISsUe
[2019 국토교통기술대전] “‘예지정비솔루션’으로 철도 유지보수·안전 운행 한번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