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기관
업계
벤틀리시스템즈, ‘AI웍스’·‘ACE 엔터프라이즈’ 인수
IoT 넘어 인프라 엔지니어링 디지털 트윈 범위 확장
조영관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2/11 [07:3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벤틀리시스템즈는 머신 러닝 및 사물 인터넷(IoT) 기술 서비스 제공업체인  AI웍스(AIworx)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AI웍스 인수로 데이터 수집 분석이 향상돼 실시간 컨텍스트 정보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인프라 엔지니어링 디지털 트윈을 활용하고 생산성·운영·유지보수를 최적화할 수 있다. 

 

앙드레 빌레마리AI웍스 공동 창업자 겸 사장은 “AI웍스의 도구를 벤틀리의 디지털 트윈 서비스에 통합함으로써 인프라 운영자는 머신 러닝 및 IoT로부터 몇 배의 잠재적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

 

벤틀리시스템즈의 프랑수아 발루아 포트폴리오 개발 담당 부사장은 “머신 러닝 및 IoT 기술은 인프라 생산성과 효율성을 크게 개선할 기회를 창출했다”고 강조했다.

 

또한, 벤틀리시스템즈는 혁신적인 기업 자원 계획(ERP), 기업 자산 관리(EAM), 지리 정보 시스템(GIS) 인터페이스 기술 솔루션 제공업체인 ACE 엔터프라이즈 슬로바키아(ACE enterprise Slovakia) 인수를 발표했다. ACE 엔터프라이즈는 벤틀리시스템즈의 기술 파트너로서 ACE Enterprise Platform이 Bentley AssetWise 커넥터에 사용돼 SAP ERP 및 SAP HANA 인증을 받았다.

 

벤틀리시스템즈의 알란 키랄리(Alan Kiraly) 자산 성과 담당 수석 부사장은 “AssetWise로 액세스하고 인프라 디지털 트윈 내에서 디지털 얼라인먼트 할 수 있는 정보의 범위와 폭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조영관 기자

 

ⓒ 매일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트렌드 ISsUe
“연구 외연 확장… 작지만 강한 연구원 만들 것”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