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겨울철 마케팅’ 활동

한달간 소비자 대상 이벤트 전개

매일건설신문 | 기사입력 2008/10/15 [09:49]

한국타이어 ‘겨울철 마케팅’ 활동

한달간 소비자 대상 이벤트 전개

매일건설신문 | 입력 : 2008/10/15 [09:49]
◇아이스베어 W300 (ICEBEAR W300)(우), 노르딕 3000 (NORDIK 3000)(좌)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는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 운전을 위해 내달 15일부터 오는 12월까지 소비자 대상 이벤트 및 TVㆍ라디오 광고, 대리점 판촉 행사 등 겨울철 시즌을 대비한 사전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대리점 대상으로 겨울용 및 UHPT 상품 판매 콘테스트, 얼리버드(Early Bird) 이벤트를 열어 우수 대리점을 선정, 다양한 시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 15일부터 내달 15일까지 한달간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해 강설지역 대리점 및 한국타이어 매장 내 겨울용 및 프리미엄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이들에게 성에제거기 등 사은품과 추첨을 통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국타이어는 대표적인 겨울용 타이어로 겨울용 신발포고무 타이어 노르딕 3000 (NORDIK 3000), H/VR급 초고성능 타이어 아이스베어 W300(CEBEAR W300) 및 SUV용 노르딕 IS (NORDIK IS) 등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소비자 대상 이벤트에 이어 오는 11월부터 ‘겨울철 안전을 위한 겨울용 타이어’를 주제로 ‘겨울편’ TV·라디오 CF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라디오-CF는 공기압, 마모상태 체크, 타이어 점검 등 겨울용 타이어 교체를 적극 권장하는 내용으로 겨울철 드라이빙의 안전함과 즐거움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한국타이어 마케팅 & 영업 담당 박철구 상무는 “겨울철 교통사고는 예상치 못한 곳에서 대형 사고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철저한 사전 예방이 필수적이다”며 “한국타이어는 동계 기간 동안 겨울철 안전운전 캠페인을 더욱 강화해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겨울철 타이어 상품 판매에 더욱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선경 기자 oksk@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