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개인정보보호 관리수준 최고등급 획득

개인정보 유출방지, 접속기록 관리 솔루션 도입

조영관 기자 | 기사입력 2020/01/10 [15:44]

한전KDN, 개인정보보호 관리수준 최고등급 획득

개인정보 유출방지, 접속기록 관리 솔루션 도입

조영관 기자 | 입력 : 2020/01/10 [15:44]

▲ 한전KDN 본사 사옥 전경                            © 매일건설신문

 

한전KDN은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2019년 공공기관 개인정보보호 관리수준 진단’에서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한전KDN은 개인정보보호 수준 향상을 위해 관련법령에 따른 연간 개인정보보호 업무 프로세스를 수립함으로써 업무 효율화 및 연속성을 확보했다. 외부 전문기관을 통한 컨설팅, 개인정보 유출방지 및 접속기록 관리 솔루션을 도입하는 등 관리적·기술적 보안체계를 강화하는 노력을 인정받아, 3개 분야 12개 지표 중 10개 지표에서 만점을 획득했다.

 

박성철 사장은 “앞으로도 한전KDN이 보유한 국민의 소중한 개인정보가 침해되거나 외부로 유출되지 않도록 전 직원의 개인정보보호 의식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지속적인 인력 및 예산 투자를 통해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조영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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