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발전, 中企 핵심기술제품 실증사업 설명회 개최

오는 25일까지 참여기업 공모

조영관 기자 | 기사입력 2019/08/21 [16:37]

서부발전, 中企 핵심기술제품 실증사업 설명회 개최

오는 25일까지 참여기업 공모

조영관 기자 | 입력 : 2019/08/21 [16:37]
▲ 20일 서부발전 본사에서 진행된 中企 핵심기술제품 성능검증 지원 실증사업 설명회에서 김병숙 사장이 참여기업에게 격려의 말을 전하고 있다.                   © 매일건설신문

 

서부발전은 지난 20일 서부발전 본사에서 60개사 중소기업이 참석한 가운데 중소기업 우수 기술제품 발전설비 적용 확대를 위한 실증시험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실증시험사업은 기존의 제한적, 소품목 적용의 관행적 업무방식에서 탈피해 국내 모든 중소기업에게 문호를 개방하고, 주요 발전기자재에 국한돼 있던 실증대상을 신재생에너지, 4차산업, 소방·안전 등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연계산업으로 확대, 다양한 분야의 제품까지도 검증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설명회에 참석한 한 기업은  “실증시험사업을  밑거름으로 혁신기술 사업화와 더불어 발전기자재 국산화 및 기술자립이라는 대승적 목표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달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실증시험 사업 참여기업 공모는 서부발전 홈페이지나 담당부서(동반성장부, 041-400-1431~3)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김병숙 서부발전 사장은 “성능검증 지원 실증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중소기업의 경쟁력있는 기술제품이 시장에서 그 가치를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의 협조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조영관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서부발전, 핵심기술제품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