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기관
공공기관
철도공단, 협력사와 워크숍 개최
사업 관리·감독 방법 등 논의
조영관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5/27 [16:1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019년도 CS PRO와 협력업체 합동 워크숍 모습                     ©매일건설신문

 

철도시설공단은 23일 시설장비사무소 제1미래관에서 공단의 고객만족담당 직원(별칭 CS PRO)과 협력업체 직원이 함께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참석자들은 공단 사업관리시스템(CPMS·Contract Project Management System)을 통한 업무효율 향상 방안, 불필요한 회의 없이 업무 사항을 전달할 수 있는 방식, 협력업체 관계자를 존중하며 사업을 관리·감독할 수 있는 방법 등에 대해 논의했다.
 
업무개선을 위해 사업관리시스템의 형식적인 업무절차 삭제 및 데이터 연계기능 확장, 메일·서면을 활용한 업무 전달, 확실한 역할 분담 및 상호 존칭 사용 등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이번 워크숍은 공단이 올해 3월부터 중점 추진하고 있는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 운동의 일환으로, 협력업체와의 소통을 통해 상호 이해도를 높이고 고객 의견을 직접 수렴해 더 높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실시됐다.

 

김상균 이사장은 “이번 워크숍에서 발굴된 애로사항은 과감히 개선하여 한 단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공단이 우월적 지위에서 벗어나 협력사의 든든한 협력자로서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조영관 기자

 

ⓒ 매일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철도시설공단,CS PRO 관련기사목록
트렌드 ISsUe
[초대석] 항공안전기술원 김연명 원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