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기관
협단체
건협, 매월 수주실적 '기프티콘' 제공
국내건설수주 조사 응답업체에 '답례'
윤경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10/11 [10:3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대한건설협회는 이달부터 협회에서 실시하는 국내건설수주 조사에 응답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답례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협회는 종합건설업체들이 수주조사에 적극 참여해 회신율을 제고할 수 있도록 9월 수주조사부터 응답업체 중 추첨을 통해 150개사에 소정의 답례품(기프트콘)을 담당자의 핸드폰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건협의 건설공사 수주조사는 '통계법' 제18조에 의한 국가 승인통계로 종합건설업체의 월별 국내건설공사 수주액을 조사해 건설경기 동향분석 등 기초자료로 활용키 위해 1980년 8월 첫 조사실시 이후 매월 공표되고 있다.

 

특히 이 수주조사 결과는 국가 승인 조사통계로 각종매체에 인용·보도됨과 동시에 정부의 건설업 관련정책을 수립하고, 동향을 파악하는데 중요한 참고자료가 되고 있다.

 

현재 지난 9월 국내건설공사 수주실적 조사 중으로 조사참여 방법은 국내건설수주동향 조사 시스템(http://suju.cak.or.kr) 접속해 로그인(공인인증서 필요) 하고, 업체개요 작성 후 수주 조사표 입력해 온라인 전송하면 된다. /문의 : ☎02-3485-8335

 

/윤경찬 기자

ⓒ 매일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