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교통종합
현대캐피탈 '중고차 실매물 검색' 서비스 오픈
차량부터 금융까지…내 마음대로 중고차 구매
박남주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9/29 [13:4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무이자 할부 등 금융혜택에 차량 검색도 가능

 


검증된 중고차를 원하는 조건으로 검색하고, 금융 혜택도 제공받는 신개념 중고차 서비스가 나왔다.

 

현대캐피탈(대표 정태영, www.hyundaicapital.com)은 홈페이지 내 중고차 추천 서비스인 '중고차 실매물 검색'을 오픈했다.

 

'중고차 실매물 검색'은 현대캐피탈이 직접 선정한 우수 중고차 업체들의 실매물을 한 눈에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다.

 

중고차 구매고객 입장에서는 여러 사이트들을 확인하는 수고를 덜 수 있고, 허위 매물 발생 시에는 최고 100만원의 보상도 받을 수 있어 안심하고 중고차 거래에만 집중할 수 있다.

 

자신이 원하는 조건으로 검색이 가능한 '큐레이션 서비스'도 제공된다. '차종', '모델' 등의 기본 조건과 함께, '현대캐피탈이 직접 인증한 차량', '안심할 수 있는 상사 차량' 등 다양한 조건으로 차량을 검색할 수 있다.

 

중고차 구매에 필요한 금융상품도 선택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은 중고차 구매 사이트 최초로 금융상품을 선택해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예를 들어 '무이자' 옵션을 선택하면 이자 없이 할부로 이용할 수 있는 차량을 검색할 수 있다.

 

카드로 결제하고 싶으면 '카드 결제 가능' 옵션을, 임대로 사용하고 싶다면 '리스 가능' 옵션을 선택해 검색하면 된다.

 

'테마검색'도 제공된다. '나만의 첫 차', '부모님을 위한 효도카' 등 다양한 검색 테마들을 제공해 고객들은 검색 항목들을 일일이 선택할 필요 없이 쉽고 빠르게 원하는 차량과 금융상품을 찾을 수 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오픈을 통해 중고차 금융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믿을 수 있는 차량까지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해당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고차 시장에서의 디지털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중고차 실매물 검색'은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현대캐피탈 실매물'로 검색 후 접속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중고차 실매물 검색' 고객센터(☎1644-1773)로 하면 된다.

 

/박남주 기자 

 

ⓒ 매일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