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부동산종합
현대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 분양
지하 4층~지상 49층 9개동 2784가구
윤경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4/21 [13:4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현대건설은 오는 6월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랜드마크시티(송도 6·8공구) R1블록에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를 분양한다.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는 지하 4층~지상 49층, 9개동, 전용면적 84㎡(8개 타입) 총 2784가구 규모로 이뤄졌다.

 

단지 내 지상 1~2층 연면적 약 1만8000㎡ 규모의 복합 상업시설이 있다. 송도국제도시 최초로 전 세대에 테라스(일반테라스 2층~49층, 광폭테라스 1~3층 별개동)가 설치돼 공간활용이 우수하다.

 

단지 주변으로 기존에 분양했던 힐스테이트레이크 송도 1, 2차와 함께 8000여 가구에 달하는 힐스테이트 타운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는 송도국제도시 6·8공구 주거타운 내 자리 잡고 있다. 2020년 개통 예정인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선 '송도랜드마크시티역'의 역세권 단지다.

 

인천타워대로와 센트럴로가 인접해 있어 차량 진출입이 수월하다. 제1,2,3경인고속도로, 인천~김포간 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인천대교 등 광역도로망과 접근성도 좋다.

 

단지 남동 측으로 약 26만㎡ 규모의 근린공원과 달빛축제공원이 자리잡고 있다. 일부 가구에서는 서해 바다 조망 뿐 아니라 아암호수, 워터프론트 호수, 봉재산, 청량산도 조망이 가능하다.

 

초등학교와 고등학교 예정 부지가 도보권에 있다. 채드윅 송도국제학교, 포스코 자사고, 인천과학예술영재학교 등의 명문교육기관으로도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주변으로 개발 예정인 6·8공구의 다양한 상업시설을 비롯해 코스트코, 롯데마트, 홈플러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작년 4월 착공에 들어간 신국제여객터미널 배후부지 개발사업인 골든하버의 기반시설도 단지에서 약 2㎞ 거리로 가깝다.

 

골든하버는 크루즈나 카페리 등을 타고 인천항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쇼핑, 레저, 휴양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복합관광단지다. 호텔, 콘도미니엄, 리조트, 복합 쇼핑몰, 워터파크, 마린센터, 컨벤션 등이 순차적으로 들어선다.

 

한편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홍보관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 30-3 센트로드B동 403호에 운영 중이다. 모델하우스는 인천 연수구 송도동11-1번지에 개관할 예정이다. /자료출처=현대건설

 

/윤경찬 기자 

 

ⓒ 매일건설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