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기관
공공기관
코레일 '사랑여행 KTX 묶음상품' 출시
봄 여행주간․5월 가정의 달 맞아 '반값'
나유경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4/20 [09:0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코레일이 봄 여행주간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반값으로 KTX를 이용할 수 있는 '사랑여행 KTX 묶음상품'을 24일부터 출시한다.

 

해당 상품은 가족과 친지, 친구 등 2명 이상(최대 9명까지)이 함께 출발일 기준으로 최대 7일 이내의 KTX를 왕복으로 이용할 경우 반값으로 구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운영기간은 24일부터 오는 10월 23일까지이며, 대상은 이른 오전과 늦은 오후 시간 대에 출발하는 열차 중 '사랑여행 KTX 묶음상품'으로 지정된 열차다.

 

KTX 묶음상품을 선택할 경우 고속버스보다 저렴하고 자가용과는 비슷한 수준의 비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게 코레일의 설명이다.

 

성인 3명이 KTX 묶음상품으로 서울에서 부산까지 이용 시, 운임은 17만 9400원이다.

 

홍순만 사장은 "본격적인 나들이철과 가정의 달을 맞아 저렴하게 KTX를 이용해 가족, 친지, 연인들이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나아가 사드배치 등으로 중국관광객들이 급격히 감소함에 따라 침체되고 있는 지역 관광시장에 활력소가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나유경 기자 

 

 

 

ⓒ K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뷰] [人物烈傳]
[인터뷰] 유주현 대한건설협회장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